fanmaum_logo

시원한 해물칼국수~

남양주에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집근처 칼국집 흥조선에 다녀왔어요~ 

저번에 얼큰칼국수를 먹었는데..

오늘은 해물칼국수를 시켰는데.. 깜짝놀랬어요~ 

어마어마한 양에 살짝 걱정을 했어요~

이걸 어떻게 다먹지?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바지락이랑 홍합이 한가득 들어있고~ 

다 먹을때까지 불지않는 면발도 너무 맛있구요~

낙지가 3마리가 통째로~ ㅎㅎ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에 살짝 나왔는데.. 겉절이랑 열무김치가

정말 말도 못하게 맛있어요! 식전에 주는 밥도

너무 맛있고 좋네요~ 

 

시원한 해물칼국수~시원한 해물칼국수~

0
0
댓글36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해물칼국수~ 사랑이지요
    맛있어보여요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국물이 정말 시원하겟네요!
    육수가 제대로인걸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국물이 정말 너무너무 시원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해산물이 어쩜 이렇게 듬뿍 들어가있나요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완전 듬뿍~ 들어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어요~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해물칼국수 좋네여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엄청 맛있어요~ 양도 많고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보리밥도 맛있어보이네요 잡곡 다양하게 넣었네요
    김치까지 완벽한 칼국수집이군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입가심으로 조금 주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칼국수집은 김치가 맛있으면 끝나잖아요~ㅎ
  • 즐거운사자L133900
    바지락과 홍합 정말 넉넉히 들어갔네요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을것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바지락이랑 홍합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더라구요~ 
    국물이 아주 예술이에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낙지 3마리가 통째로 들어 있는 해물 칼국수 넘 맛있겠어요. 꼭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낙지도 질기지않고 야들야들~ 너무 맛있더라구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해물칼국수 너무 맛나보여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사진만 봐도 국물 시원함이 그대로 느껴져
    이 날씨에 딱 생각나는 메뉴라 더 끌려
  • 발랄한자두Y212566
    해물 가득이네요
    국물맛이 시원하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재료를 아끼기 않으시네요
    낙지가 통째라 시원하겠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사진만 봐도 푸짐한게 느껴지네요
    겨울에 뜨거운 국물 너무 땡기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해물칼국수 저도 정말 좋아해요
    자주가서 사먹습니다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해물칼국수를 드셨군요 이거좋죠
    저도 자주 사먹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낙지가 통으로 들어간 칼국수라니 캬 비주얼부터 너무 맛있겠어요 식전 밥까지 최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엄청 푸짐하네요
    맛있겠다
  • 겸손한데이지
     제철 음식이죠. 
    이 시절 생각나는 음식이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날씨가 쌀쌀해지니 칼국수 좋네요.
    뜨끈한 국물 한그릇 좋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해물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국물 완전 시원하겠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해물이 진짜 가득 들어있는 칼국수네요 국물이 엄청 시원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