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육 만들어 먹어요

수육 만들어 먹어요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김장하고 수육 삶았어요 삶아서 에프에 한번 돌리니 기름기 빠져서 더 맛있네요 

김장김치랑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김장할땐 힘들어도 이렇게 먹을땐 또 좋네요 

0
0
댓글38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수육에 겉절이 정말 맛있죠 밥이랑 먹으면 꿀맛이죠
  • 신선한람부탄Z127067
    사진만 봐도 고기 삶는 냄새가 느껴져요
    집에서 해 먹는 재미가 확실히 있어 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김치랑 고기랑 때깔이 미쳤네요
    에프로 기름을 빼는 방법도 있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집에서 직접 만드셨네요
    수육과 김치 최고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수육 정말 맛나보이네요
    김치와의 조합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손맛 가득한 집밥이네요
    김장할땐 수육 먹어줘야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수육사진이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저도 수육 정말 좋아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육사진이 정말 예술이네요
    저도 이번에 김치담그면서 수육꼭한번 먹어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김장 후 먹는 수육이 최고죠 에프에 돌려서 기름기도 쏙 빠져서 더 맛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수육 제대로네요
  • 해리포터
    김장을 벌써 하셨나 봐요. 김장김치랑 수육 너무 맛있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수육 집에서 잘 만드셨네요.
    김치도 참 맛나보여서 좋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김장 담그는건 힘들어도 수육 먹는건 즐겁죠 그 맛에 힘들어도 김장 담궈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힘들어도 먹을땐 행복해요 이맛에 김장 하나봐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김장하고나면 수육 꼭 먹어야죠 고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고기 너무 맛있어요 에프에 구우니 기름기도 빠지고 더 맛나네요 
  • 열정적인라임D126952
    수육 만들어 먹으셨다니
    김장엔 수육이지요 꺄오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김장하고 수육 꼭 먹어야죠 너무 맛있었어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수육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저도 오늘 모임 초대 받았는데 수육을 준비해주신다고 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수육 맛있어요 모임에서 맛있게 드시고 오셧죠 ?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너무 잘만드셔서 파는 음식같네요~
    겨울되니 김치랑 수육 조합 땡겨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김장하고 이렇게 만들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또 먹고 싶네요 
  • 열린자두T126654
    와 수육에 김치라니 조합이 최곤데요!
    집에서 먹는 수육이 제일 맛있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최고죠 너무 맛있어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수육에는 김장김치가 최고지요
    와 또 배가 고파오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다시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요 김장이 이번에 너무 잘됐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에프에 돌려서 더 바삭할 것 같아요
    김장김치와 먹는 고기 맛있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기름기가 빠져서 더 맛나요 김치랑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