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끈한 국수먹었어요

 

따끈한 국수먹었어요

 

따끈한 국수먹었어요 ㅎ

고명이 진짜 많아서 너무 맛있더라구용 ㅎ

오후되니 날씨가 조금 풀렸어요ㅎ

모두 행복한 오후되세용!!

 

 

0
0
댓글26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국수 맛있을 거 같아요 김치랑 같이 먹고 싶네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날씨 쌀쌀할 때 국수 한 그릇 최고요
    사진만 봐도 속이 풀리는 느낌이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분식집인가요? 근데 비주얼 진짜 대박이네요
    고명 종류도 많고 가격이 궁금해졌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따뜻한 국수네요
    고명이 정갈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따끈한 국수 너무 좋네요
    이런 날씨에 너무 좋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음식의 색감이 정말 곱네요
    사장님 손맛이 느껴집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국수 한그릇에 김밥까지 좋네요
    한끼 든든하게 채우겠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국수한그릇 너무좋죠 거기다 김밥까지라니요
    완벽한 조합이네요 한끼 든든하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고명이 정말 가득하네요 뜨끈하니 국수 너무 맛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잔치국수 땡겨요
  • 해리포터
    고명이 정말 많아요. 고명 많을수록 국수는 더 맛있어 지죠 ㅎㅎ
  • 겸손한데이지
     계절을 만끽하시길.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따뜻한 국물에 국수 좋네요.
    날씨가 쌀쌀해지니 더 어울려요.
  • 무한한오리N227020
    국수가 생각나는 계절이예요
    맛있어보여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이곳은 사진만 봐도 맛있는게 느껴지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고명을 예쁘게 올려주시는 곳이네요 잔치국수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따끈한 국수 최고지요 ㅎㅎ
    국수는 매일먹어도좋아요 !ㅎㅎ
  • 용맹한파파야D130956
    국수 재료가 진짜 알차네요 면요리지만 한끼 든든하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국수에 다양한 고명이 올라가서 좋네요.
    국물이 따끈해서 맛있을거 같아요
  • 열린자두T126654
    국수랑 김밥 진짜 맛있겠어요.
    날씨가 쌀쌀해서 국수가 자주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