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수옥 한우 전문점에서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무수옥은 티비에서도 나왔지만 전통이 있는 

숨은 맛집이예요.

한우 암소전문점이라 고기먹는 곳과 

일반식사하는 곳이 달라서 룸이 2개있어요.

설렁탕과 육회비빔밥을 주문하자마자 곧 

나와서 맛있게 먹었네요.

식당은 작고 허름하지만 한우와 일반음식은

 정말 맛있답니다.

노포로 유명한 무수옥으로 한우 드시러 오셔요!

 

무수옥 한우 전문점에서무수옥 한우 전문점에서무수옥 한우 전문점에서무수옥 한우 전문점에서

0
0
댓글30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한우 전문점 너무 좋아보이네요 입에서 살살 녹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한우 전문점이네요
    비빔밥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한우 고기 너무 맛있겠어요
    육회비빔밥 정말 맛나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기는 꼭 가야 하는 곳 같아요
    맛집 리스트에 바로 추가합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메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육회비빔밥 너무 맛있어 보여요 무수옥 한우 전문점 가보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한우는 언제나 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한우고기 저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한우는 언제먹어도 정답입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노포 맛집이군요 육회비빔밥에 설렁탕 정말 맛있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육회비빔밥이네여
    맛있어보여요
  • 해리포터
    비빔밥이랑 국물이 너무 잘 어울리겠어요. 맛집 같아 보여요.
  • 잘생긴물소V136595
    양재천에서 산책하면 힐링될것 같습니다. 양채천 산책길 참 좋아 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
    저런 음식도있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한우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더라구요.
    저도 먹어본지 엄청 오래됐네요.
  • 기쁜기린Q129201
    한우 암소전문점이라니 사진만봐도 전통과 깊은 맛이 느껴져요 설랑탕과 육회비빔밥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간판에서부터 맛집의 향이 느껴지네요 맛있을거 같아서 가보고 싶어요
  • 고귀한뱀J241199
    아~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한식 너무 좋아합니다.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한우전문점이라 더 맛있을꺼 같아요 육회 비빔밥 먹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무수옥 한우 전문점
    맛집인가보네요 가보고싶네요 
  • 열정적인라임D126952
     무수옥 한우 전문점에서
    육회비빔밥 먹고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