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우면 생각나는 뜨끈한 국물

추우면 생각나는 뜨끈한 국물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갑자기 더 추워졌네요

이럴때는 항상 뜨끈한 국물이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뜨겁고 얼큰한 감자탕이 든든하고 맛있네요

0
0
댓글29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뜨끈한 국물 너무 맛있겠어요 밥이랑 말아먹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R201850
    요즘 날씨에 딱 어울리는 이야기라 공감돼요
    한 그릇만 있어도 몸이 풀릴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R201850
    날씨랑 딱 맞는 이야기라서 공감됐어요
    이럴 때 한 그릇이면 몸이 풀릴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뜨근한 감자탕이네요
    추워지면 생각나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뜨끈한 국물 너무 좋죠
    정말 맛나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감자탕 사리 넣어서 먹고 싶어요
    추울땐 탕류가 괜찮은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엔 따뜻한게 최고죠
    국물이 고소하고 맛있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감자탕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점심으로 감자탕 주문해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감자탕 너무좋아요 이런날씨에요
    매일먹어도 안질리는게 감자탕이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앗 저도 오늘 감자탕 먹고 왔어요ㅎㅎ 요즘 날씨에 정말 뜨끈하고 얼큰하니 딱이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추울땐 뼈해장국 최고
  • 해리포터
    저도 감자탕이 날씨가 추워지면 생각나는 음식인거 같아요
  • 잘생긴물소V136595
    가을 붕어빵이네요. 물가 계속 오르니 마음도 심란하네요
    
  • 겸손한데이지
    오 멋있어 보입니다
    따스해 보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감자탕 사진만 봐도 뜨끈하네요.
    밥도 말아먹고 싶어지네요.
  • 기쁜기린Q129201
    저도 오전에 기운이 없어서 점심때 뜨끈한 감자탕 먹었어요 고기가정말 부드럽고 얼큰해서 오후에는 힘이 나더라구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든든하게 한끼 먹기 좋아보이네요 이제 진짜 추워진다고 하네요
  • 고귀한뱀J241199
    맞아요 추어탕 국밥 등... 추울 때 먹고 싶은 음식입니다. 집에서 해먹기에도 사실 어렵잖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뜨끈한 국물 생각나죠 감자탕 먹고 싶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든든하겠네요 ㅎㅎ
    감자탕 최고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