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같은날씨에 부대찌개가 최고아닌가요 ㅎㅎ
요즘 부대찌개 엄청자주먹고있네요
이제 곧 김장하면 보쌈먹겠죠? 그전까지 열시미
부대찌개 먹으려고합니다
소세지 듬뿍듬뿍넣어서 먹으면 이렇게 맛있을수가...^^
1
0
댓글22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같은날씨에 부대찌개가 최고아닌가요 ㅎㅎ
요즘 부대찌개 엄청자주먹고있네요
이제 곧 김장하면 보쌈먹겠죠? 그전까지 열시미
부대찌개 먹으려고합니다
소세지 듬뿍듬뿍넣어서 먹으면 이렇게 맛있을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