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날씨가 쌀쌀하니 요즘에는 메가커피 라떼를 자주먹네요
아메리카보다 라떼가 고소한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카페인없으면 못살아요.. 먹어야합니다^^
오늘도 아침에 라떼한잔 사서 갑니다
다들 오늘도화이팅하세요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날씨가 쌀쌀하니 요즘에는 메가커피 라떼를 자주먹네요
아메리카보다 라떼가 고소한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카페인없으면 못살아요.. 먹어야합니다^^
오늘도 아침에 라떼한잔 사서 갑니다
다들 오늘도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