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투썸에 딸기케이크정말 너무맛있지않나요 ㅠㅠ
오늘 어머님생신이라 케이크고민하다가
투썸가서 케이크샀는데 정말..
너무맛있잖아요 ㅋㅋㅋㅋ
거기에 초콜릿케이크.. 환상의조합아닌가요 ^_^
달달한거만큼최고는없네요
0
0
댓글24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투썸에 딸기케이크정말 너무맛있지않나요 ㅠㅠ
오늘 어머님생신이라 케이크고민하다가
투썸가서 케이크샀는데 정말..
너무맛있잖아요 ㅋㅋㅋㅋ
거기에 초콜릿케이크.. 환상의조합아닌가요 ^_^
달달한거만큼최고는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