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라떼 한 잔이 제일이죠.
혹시 무화과 라떼 드셔본 적 있나요? ㅎㅎ
저도 이집에서 처음 봣는데요..
효창공원 근처에 본솔이라는 커피집입니다~~
무화과라떼가 제철감 가득해요.
잔잔한 조명에 목재 인테리어가 너무 포근했어요.
매장은 좁아서 테이크 아웃해야하지만
테이크 아웃해서..
근처 효창공원에서 가을 낙옆 거닐면서..
산책하기 딱인 것 같아요 ^^
가을 이 시즌 메뉴니까 꼭 드셔보세용 ㅎ
0
0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