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바람 불면 ㅜㅜ
저는 언제나 칼국수 한 그릇 생각나요.
면발 탱탱하고 국물 진~해서 너무 맛있어요.
김치도 제철 배추로 만들어서 아삭했어요.
든든하게 몸 녹이기 좋은 한 끼였답니다~
공덕역에 있는..
마포 칼국수에서..
찬바람 불때..
칼국수 드셔보셔용 ㅎㅎ
0
0
댓글18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바람 불면 ㅜㅜ
저는 언제나 칼국수 한 그릇 생각나요.
면발 탱탱하고 국물 진~해서 너무 맛있어요.
김치도 제철 배추로 만들어서 아삭했어요.
든든하게 몸 녹이기 좋은 한 끼였답니다~
공덕역에 있는..
마포 칼국수에서..
찬바람 불때..
칼국수 드셔보셔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