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서촌 나흐바 커피하우스 갔다왔슴당 ㅎㅎ
가을엔 따뜻한 향의 빵이 너무 좋잖아요.
시나몬롤이랑 고구마크림빵이 제철 인기 메뉴예요.
커피랑 함께하니 달콤한 오후였어요
작지만 아늑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가을에는 역시..
시나몬이 땡기더라구용 ㅠㅠ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궁금..ㅎㅎ
저는 가을이면 시나몬 원픽! ㅎㅎ
0
0
댓글19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서촌 나흐바 커피하우스 갔다왔슴당 ㅎㅎ
가을엔 따뜻한 향의 빵이 너무 좋잖아요.
시나몬롤이랑 고구마크림빵이 제철 인기 메뉴예요.
커피랑 함께하니 달콤한 오후였어요
작지만 아늑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가을에는 역시..
시나몬이 땡기더라구용 ㅠㅠ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궁금..ㅎㅎ
저는 가을이면 시나몬 원픽!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