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남성입니다
얼마전부터계속피자가땡겨서 고민하다가
페페로니피자시켜서먹었네요^^
항상 어디피자집이든 치즈피자, 페페로니 피자
그냥 다 선방하는듯하네요^^
요즘동네도 다 피자 어느정도 다 맛있는거같아요
0
0
댓글1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남성입니다
얼마전부터계속피자가땡겨서 고민하다가
페페로니피자시켜서먹었네요^^
항상 어디피자집이든 치즈피자, 페페로니 피자
그냥 다 선방하는듯하네요^^
요즘동네도 다 피자 어느정도 다 맛있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