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회먹으러갔는데
정말 너무맛있더라구요..
진짜 이렇게 먹으니 너무맛있어요..
지금도먹고싶네요.. 여기에
레몬즙뿌려먹으면..그냥 끝.. 너무맛있어..
저는 고기보다 회가 너무맛있더라구요..
주말에 회드시는거추천이요
0
0
댓글1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회먹으러갔는데
정말 너무맛있더라구요..
진짜 이렇게 먹으니 너무맛있어요..
지금도먹고싶네요.. 여기에
레몬즙뿌려먹으면..그냥 끝.. 너무맛있어..
저는 고기보다 회가 너무맛있더라구요..
주말에 회드시는거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