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단호박 요리가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단호박그라탕이 부드럽고 달달해서 완전 취향저격!
치즈랑 단호박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시흥에 쏘레니 라는 곳이구요..ㅎㅎ
단호박 그라탕 말고도..
가을 제철 맛난거 많으니까..ㅎㅎ
속이 포근해지는 가을 맛집으로 추천해요~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단호박 요리가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단호박그라탕이 부드럽고 달달해서 완전 취향저격!
치즈랑 단호박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시흥에 쏘레니 라는 곳이구요..ㅎㅎ
단호박 그라탕 말고도..
가을 제철 맛난거 많으니까..ㅎㅎ
속이 포근해지는 가을 맛집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