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새우 직화구이만큼 맛있는 게 없죠.
비린 맛 하나 없이 고소함만 가득해서 놀랐어요!
마늘이랑 깻잎에 싸먹으니 그냥 가을 그 자체였어요.
제철이라 그런지 맛이 훨씬 깊었어요~
새우만 먹으면 질릴 수가 있는데..
갈비랑 같이 먹어서..
금쪽이 맛집 넘넘 추천합니다~~
새우랑 갈비랑..
완전 찰떡 찰떡이더라구용! ㅎㅎ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새우 직화구이만큼 맛있는 게 없죠.
비린 맛 하나 없이 고소함만 가득해서 놀랐어요!
마늘이랑 깻잎에 싸먹으니 그냥 가을 그 자체였어요.
제철이라 그런지 맛이 훨씬 깊었어요~
새우만 먹으면 질릴 수가 있는데..
갈비랑 같이 먹어서..
금쪽이 맛집 넘넘 추천합니다~~
새우랑 갈비랑..
완전 찰떡 찰떡이더라구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