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왜목마을 바다보러 왔어요.

왜목마을 바다보러 왔어요.

 

서울 사는 30대 여자에요 

왜목마을 바다보러 왔어요.

한적하니 좋아요

 

 

1
0
댓글26
  • 강인한사과Q127641
    바다가 정말 고요하고 예쁘네요 마음이 안정될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Q127641
    바다가 정말 고요하고 예쁘네요 마음이 안정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R201850
    탁 트인 바다 풍경이 눈에 그려져요
    잠시라도 머리 식히기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왜목마을 바다 감상이네요
    한적해 보여요
  • 카리스마미어켓
    왜목마을 바다 한적해서 좋네요. 일출이랑 일몰도 기대돼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왜목마을이 어딘가요
    근데 바다사진은 너무좋네요 정말 힐링되고싶을때 저도 바다가요 무작정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왜목마을 바다가 멋집니다.
    바다 보면 속이 뻥 뚫리네요.
  • art.m
    날씨가 추워지니까 바다 여행은 많이 안가서 한적하네요
  • 망고
    찬바람 부는 날씨에 보는 바다도 힐링이고 예쁘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왜목마을이 어딘지 궁금하네요 새 동상 엄청나네요 ㄷㄷ
  • 해리포터
    한적하니 풍경은 좋네요. 이제 바다 사진 보니 추운 느낌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서울 근교에서 이런 바다를 만날 수 있다니 놀랍네요. 
    깨끗한 해변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 혁신적인계피E126035
    가을 단풍뷰가 너무 멋지죠 ?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한데 전 내부에서 먹는것보다 야외테라스에서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더숲 초소책방' 카페 단풍뷰 정말 좋아 보입니다. 내부 공간 인테리어도 넘 멋져 보이구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분위기가 나른해보이네여
    한적한 느낌이 왠지 모르게 노스탤지어도 자극하네여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정말 한적하니 
    너무 힐링될거 같습니다.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왜목마을 해변이 정말 멋지네요 가을 풍경이  아름다워보여요
  • 놀자놀자
    외목마을 바다 서울에서도 가깝고 좋지요
  • 마타타
    왜목마을 해변이 정말 깔끔하고 멋지네요~
    해질녘에 가셔서 풍경이 더 아름다워보여요
  • 맑은곰W120508
    왜목마을 너무 오랜만이네요~
    저도 충청도 살때 자주가던 해변인데 그모습 그대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