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아줌마에요~^^

가을만 되면 꼭 가서 단풍뷰를 보고 있는

'더숲 초소책방'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왕산 근처에 있는 카페라서 인왕산 단풍뷰가

정말 예~~~술이에요!!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더숲 초소책방' Cafe

서울 종로구 인왕산로 172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주차장

카페 주차장 10대 정도 주차가능

 

 

작년에 처음 가봤던 책방 카페인데 지인이 

인왕산 자락에 혼자 가도 너무 멋지고 힐링된다는

카페를 소개해줬었어요~ 바로 그게 '더숲 초소책방' 카페..!

이미 광화문, 서촌, 고즈넉한 길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작년 가을에도 와서 인왕산 단풍뷰를 구경했던

'더숲 초소책방' 카페에 가족들과 주말에 방문했어요~^^

 

인왕산 더숲 초소책방 카페에 오시는방법

첫번째 - 자차 이용하기 

주말에는 만차인 경우가 많아서 

부암동 주민센터(주말만 가능, 도보 18분)

무계원 공영주차장(1시간 3천원, 도보 23분)

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두번째 - 버스 이용하기

서울 시청, 경복궁역 인근에서 09번 마을버스를

타고 인왕산 수성동계곡 하차후 도보 13분,

윤동주문학고나 하차시엔 도보 15분 정도 걸리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도착하자마자 가을가을한 날씨에 햇빛샤워를 하기 위해

야외석에 자리를 잡고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커피맛은 아메리카노는 고소하면서도 깔끔했고

카페라떼는 우유가 들어가서인지 좀 더 담백한 맛이에요^^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카페 1층 서가에는 자연에세이, 황경을 다룬 책이

구비되어 있는데 안을 볼 수 없게 띠지로 묶여있어요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더숲 초소책방' 건물은 개방감이 들도록

곳곳에 문과 통유리창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ㅎㅎ

 

사방이 숲과 나무, 웅장한 바위로 둘러 싸여있어서

이곳에 앉아 있으면 사계절 자연의 변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더숲 초소책방의 내부는 빈자리를 찾기 힘든 야외 테라스석과

대조적으로 비교적 한가했어요 ㅎㅎ

 

이렇게까지 내부가 한가한 카페의 모습은 오랜만이였는데

전 오히려 더 좋았네요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가을 단풍뷰가 멋진 '더숲 초소책방' 카페

 

 

더숲 초소책방 2층 테라스 자리에서는 아름다운 

서울 풍경이 내려다보이는데 바라만 보고 있어도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였어요^^

 

내부에서 책 한권을 골라 읽는것도 좋지만

지금철머 가을가을한 날씨엔 야외 공간에서 

온 몸으로 가을을 만끽하는게 전 더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요즘 가을 분위기가 가득한 단풍나무들이

붉게 물들어서 단풍구경 하러 가고싶은데 멀리는

못가실때 서울 인근 인왕산 더숲 카페를 너무 추천드려요!!

 

 

 

 

3
0
댓글37
  • 강인한사과Q127641
    초소책방 정말 좋아 보이네요 저도 가을의 정취를 느끼러 가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R201850
    창밖 단풍 보면서 쉬기 좋은 곳 같아요
    가을 감성 제대로 느낄 수 있을 듯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카페 단풍뷰네요
    독서하기 좋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자세한 설명과 사진 감사합니다 단풍뷰가 정말 멋진 카페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더숲 초소책방 단풍뷰 진짜 멋지네요. 인왕산로 172라 가는 길도 어렵지 않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초소책방 카페 좋더라구요.
    가을 단풍 보럭 가고싶네요.
  • art.m
    카페 규모에 비해서 주차장은 조금 좁은 느낌 이네요. 평일에 가야겠어요.
  • 망고
    풍경이 예뻐서 이런 곳은 주말에 가면 주차하기 힘들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인왕산 뷰 참 좋네요 카페 내부도 멋지네요 
  • 해리포터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면서 풍경 감상 하기 좋겠습니다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초소책방 ㅎㅎ
    가을 기분 느끼기 좋아유 ㅎㅎ
  • 수려한백합I120974
    더숲 초소책방~
    뷰가 미쳤네용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인왕산 단풍뷰와 카페 분위기가 조화롭네요. 
    자연 속에서 커피 한잔이 힐링을 줍니다.
  • 혁신적인계피E126035
    정말 딱이예요!
    손님도 항상 많아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이 맛집은 정말 특별한 날에 가고 싶은 곳이에요! 
    음식의 퀄리티와 분위기가 모두 완벽해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인왕산에 정말 이런 멋진곳도 있었군여
    뷰도 진짜 대박이고 매장 내부도 멋지네여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더숲 초소책방이라는 카페가 있나봐요 
    책도 보면서 가을 풍경도 감상하면좋겠네요
  • 놀자놀자
    초소책방 뷰가 정말 멋지네요. 책도 읽을 수 있게 해 놓으면 더 좋았을 텐데요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책도 많고 커피까지ㅠㅠ
    너무 가보고싶은 곳이네요
    마타타
    작성자
    책도 많고 커피까지~ 거기다 +로 단풍구경까지^^
    대박이죠? 거의 일석 삼조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더숲 초소책방 지리네요 ㅎㅎ
    뷰가 맛집이네요 !ㅎㅎㅎ
    마타타
    작성자
    단풍뷰맛집 맞지요~~??ㅎㅎ
    내년에도 또 보러오려구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