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외식

외식

요즘 독감에 감기에 온 집안이 초토화였어요.

신랑이 아프느라 고생했다고 맛난 거 사주네요~

잘 먹고 빨리 나아야겠어요.

0
0
댓글35
  • 강인한사과Q127641
    외식하면 기분이 정말 좋죠 저도 오랜만에 외식하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R201850
    오늘은 밖에서 먹는 한 끼가 더 좋았겠어요
    기분 전환 제대로 됐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아픈 후 외식이네요
    고기로 보양이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외식으로 기운 좀 채우셨어요 외식 사진 보니 침고여요.
    요즘 독감 심하던데 맛난 거 드시고 빨리 나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독감으로 고생하셨군요
    고기먹고 빨리 쾌차하길 바람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외식으로 고깃집 정말 좋죠.
    간편하게 구워먹어서 좋아요.
  • art.m
    요즘 독감이랑 감기 걸리기 너무 쉬운 계절이에요 감기 조심하세요
  • 망고
    이번에 독감 엄청 독하다고 해요. ㅜㅜ 조심 하시길 바래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독감 유행이긴하군요 맛있는 외식 하셨네요
  • 해리포터
    신랑분께서 걱정해 주시는 마음이 로맨틱하군요 ㅎㅎ 고기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아픈 와중에도 따뜻한 외식이 큰 힘이 되었겠네요. 
    가족의 배려가 더욱 빛납니다.
  • 혁신적인계피E126035
    옛날통닭 너무 맛있겠어요!
    맥주 땡기네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이곳의 음식은 정말 환상적이에요! 
    매번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맛을 발견하는 기쁨이 있답니다.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요즘 독감이 정말 이름값 제대로 하져
    아프고 나면 기력이 엄청 빠지는데 그래도 고기로 몸 보신 하셨네여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와우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는 맛집같아요  다음에 꼭 가서 보고 싶어요. 
  • 놀자놀자
    요즘 주위에 독감 걸린 사람들 많더라고요. 몸조심하세요
  • 마타타
    아프면 맛난거 먹고 언능 낫어야죠~~
    고기 마블링도 너무 맛나보이네요 ㅎㅎ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 맑은곰W120508
    요즘 독감 유행이라네요 ㅠㅠ
    이번 독감도 엄청 아프다는데 잘드시고 쾌차하셔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네ㅠㅠ두드려 맞은 것 같더라구요
    너무 힘들었어요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고기 때깔이 장난 아니네요ㅠㅠㅠㅠ
    아 고기 먹고싶어요ㅠㅠㅠ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저도 오랜만에 먹었네요
    맛나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외식 제대로 다녀오셧네요 ~
    아플때는 든든하게먹는게 최고져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아프니 더 절실하네요
    진짜 건강이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