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세지는언제먹어도너무맛있네요

소세지는언제먹어도너무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남성입니다

 

남이섬놀러갔다가 소세지팔길래

소세지사서먹었는데 맛있네요 

케찹에 머스타드 뿌려먹었는데도

그냥 맛있네요 !! 

다들남이섬놀러가면 소세지하나드세요

0
0
댓글23
  • 활기찬거미Q251193
    소세지는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죠 완전 공감이에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소세지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야
    구워 먹어도 볶아 먹어도 늘 맛있어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남이섬 가려다 안가봤는데
    소세지 맛집이었네요 ㅋㅋㅋ
  • 발랄한자두Y212566
    소세지 맛있어요
    머스타드 뿌려 먹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맞아요 언제 먹어도 맛나요
    케첩 뿌리면 진짜 최고에요
  • 수려한백합Y711974
    소세지가 제법 통통하네요
    톡터져서 육즙 흐를고같은
  • xyJackal936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맞아요소세지는 언제 먹어도 좋죠.
    케찹과 머스터드도 너무맛있죠.
  • 열린자두L1435954
    소세지 너무 맛나보이네요
    간편하고 맛나죠
  • 아름다운양K872228
    빠싹 익었네요
    뽀드득 소세지 좋네요
  • art.m
    소세지 저도 너무 좋아해요. 별거 없는 것 같은 음식인데도 맛있고 생각나요. 나.
  • 망고
    소세지의 새콤한 머스타드 소스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죠 휴게소 필수 음식이에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소세지귀만 보는건 오랜만이네요 저렇게하고 얼마일지 ㄷㄷ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남이섬에서 드신 소세지 이야기가 참 즐겁게 느껴지네요 
    케찹과 머스타드만 곁들여도 맛있다는 건 그만큼 소세지가 신선하고 잘 구워졌다는 뜻 같아요. 여행지에서 먹는 간단한 음식이 오히려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법이죠.
  • 혁신적인계피E126035
    피자는 사랑이지요 ㅎㅎ
    보기만해도 군침이 ~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ㅎㅎ 피자 따뜻할 때 바로 먹으면 진짜 최고최고 ㅋ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케찹에 머스타드 뿌려먹었는데도
    맛잇는게 국룰이죠
  • 포근한꽃바늘E242177
    아이들 어렸을때 남이섬 갔는데요.
    추억이 새록 생각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소세지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ㅎㅎ
    제대로 드시네요 !ㅎㅎㅎ
  • 귀여운튤립Q126471
    맞습니다 진짜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 소세지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