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페페로니피자와 치즈반반해서
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
피자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달달하면서 짭쪼름하니 기가막히네요
그 갈릭소스랑 같이 찍어먹으면 더 맛있네요!!~
0
0
댓글26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페페로니피자와 치즈반반해서
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
피자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달달하면서 짭쪼름하니 기가막히네요
그 갈릭소스랑 같이 찍어먹으면 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