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남성입니다
파리바게트에서도 아이스크림파는거하시나요
파리바게트 아이스크림 너무맛있어요
녹차맛이랑 바닐라 아이스캔디먹었는데
둘다 너무맛있지만
바닐라가 정말맛있네요
파리바게트가서 빵말고 아이스크림먹어도 좋을거같네요
0
0
댓글2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남성입니다
파리바게트에서도 아이스크림파는거하시나요
파리바게트 아이스크림 너무맛있어요
녹차맛이랑 바닐라 아이스캔디먹었는데
둘다 너무맛있지만
바닐라가 정말맛있네요
파리바게트가서 빵말고 아이스크림먹어도 좋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