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리바게트에서파는아이스크림맛있네요

파리바게트에서파는아이스크림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남성입니다

 

파리바게트에서도 아이스크림파는거하시나요

파리바게트 아이스크림 너무맛있어요

녹차맛이랑 바닐라 아이스캔디먹었는데

둘다 너무맛있지만

바닐라가 정말맛있네요

파리바게트가서 빵말고 아이스크림먹어도 좋을거같네요

0
0
댓글25
  • 활기찬거미Q251193
    파리바게뜨에도 아이스크림이 파는군요 몰랐어요 꼭 사 먹어봐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원래는 이게 천원씩이었는데
    ㅠㅠ지금은 얼마가 됐을런지
  • 발랄한자두Y212566
    빵집 아이스크림이네요
    바닐라맛이 맛있군요
  • 잘생긴물소G122695
    파리바게트에서도 아이스크림을 파는군요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맞아요 이거 맛있어요
    먹어보고 놀랬었어여
  • 잠재적인팬더S216719
    파리바케트에서도 아이스크림을 파는군요
    추운 날씨에 먹는 아이스크림 정말 별미죠
  • xyJackal936
    아이스크림도 파나봐요. 저도 가서사 먹어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파리바게트에 아이스크림도 있군요.
    저도 언젠간 먹어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파리바게트 아이스크림 맛나보이네요
    바닐라맛 땡기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아이스크림도 있나요
    첨알았네요
  • art.m
    저도 가끔 파리바게뜨에서 행사할때 아이스크림 사먹는데 맛있더라구요
  • 망고
    파리바게뜨 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먹어보진 않았는데, 맛있다고 하니 도전해 봐야겠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파리바게트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여러맛 다 맛있어요
  • 뜨거운체리A209746
    파리바게트 아이스크림 맛있나봐요 
    빵만 사먹어봤는데 다음 여름에 아이스크림 먹어볼게요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파리바게트에서파는아이스크림 ㅋㅋ
    먹으면 만족도 높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빵집에서 즐기는 아이스크림이라니 색다른 경험이네요.
    달콤한 맛이 가을날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서촌 계단집 이군요 진짜 낭만적인 분위기의 가을 제철 해산물 맛집이네요 가볼께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응? 근데 위에 메뉴는 모예요???
    생선 알이나 간 같기도 하고~~~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파리바게트가서 빵말고 아이스크림
    사먹기도 좋지요 
  • 포근한꽃바늘E242177
    저도 마트 아이스크림보다는 조금 더 낫겠
    지 하면서 아이들 많이 사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