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

남양주사는 40대여성이에요!!

주말 아이데리고 춘천에 있는 애니메이션박물관에 다녀왔네요!!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역사를 볼수있고!! 

이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한가득~ 

있더라구요~ 실내는 입장료가 있구요~ 

산책하는건 그냥 할수 있어요!! 

밖에도 곳곳에 이쁜 캐릭터 조형물들이 많아요

산책로가 너무 이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또 강을 끼고 있어서 걷는데 힐링 그 자체였어요

여기는 아이도 즐겁고 어른도 즐거운 곳이더라구요~ 어릴때 즐겨보던 만화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추억이 방울방울 재밌었어요!! 

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어요!!

0
0
댓글43
  • 발랄한자두R216566
    주말에 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오셨군요 ㅎㅎ
    자녀분과 즐거우 시간 보내셨길 바래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아이와 정말 즐겁게 보내고 왔어요~ ㅎ
  • 뜨거운체리A209746
    애니메이션박물관도 있네요 
    만화박물과가서는 책을 오래 읽다 온 적이 있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만화박물관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밖에도 곳곳에 이쁜 캐릭터 조형물들이 
    많아 구경하기 좋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밖에 곳곳에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너무 재미있겠어요
    산책도 할수있고 구경도 하고 너무 좋을거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박물관도 보고 산책도 할수있고 너무 좋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춘천에 애니메이션 박물관 다녀오셨군요
    아이들하고 가면 정말 좋은장소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아이들고 어른들도 즐길수있는 곳이에요~ 
  • 멋진멧돼지C212527
    아이들이랑 같이 가면 너무 좋겠네요
    가을 가기전에 다녀와야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가을가기전에 한번 다녀오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니 즐거운 경험이었겠네요.
    아이들과 함께 가면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볼수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도 어른도 재밌게 봤어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정말 낙엽이 엄청 떨어지긴했네여
    그치만 노란 단풍 정말 멋스럽습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낙엽이 많이 떨어지긴해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애니메이션박물관 아이들 넘 좋아하겠어요. 주변 풍경도 넘 좋아 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사실~ 어른들도 너무 재밌더라구요~ 풍경도 너무 이쁘고 좋았어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애니메이션박물관 내부 재밌어보이네여
    남자애는 너의이름은인가여
    외부 산책길도 분위기가 참 좋아보이네여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너의이름은~ㅎㅎ 
    내부도 재밌고~ 조경도 너무 이쁘게 되어있더라구요
    아이도 어른도 너무 재밌는 곳이에요
  • 빛나는오렌지X260643
    은행나무 넘 예뻐보여요. 잎들이 많이 떨어졌군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애니메이션박물관도 조경이 너무 이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애니메이션박물관 다녀왔군요. 아이가 넘 좋아했겠어요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네, 아이가 정말 신나했어요
    
    다음에 또 가자고 벌써부터 난리네요.
    
    잘생긴물소S229095
    네,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덕분에 저도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답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주말에 다녀왔는데~ 아이가 정말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활기찬거미Q251193
    애니메이션 박물관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다양한 캐릭터들이 많이 있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애니메이션 박물관이네요
    캐릭터 조형물들이 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오 여기 오랜만이네요
    학생때 가본 추억이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저도 궁금했는데 후기 보니까 아이랑 가보기 좋겠어요  
    로봇관이랑 체험도 다양해보여서 다음에 춘천 가면 꼭 들러보고 싶네요  
    
  • 해리포터
    다양한 캐릭터들이 많아서 어린 아이들이 가면 정말 좋아하겠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재미있는 공간이죠. 체험형 콘텐츠가 많아서 아이들이나 어른 모두 즐기기 좋은 장소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애니메이션박물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명소예요. 가을 나들이로도 추천드립니다.
  • 위대한코끼리Y244312
    우아 애니메이션 박물관은
    젛말 볼거리가 많겠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