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은행나무 구경했어요

은행나무 구경했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은행나무 구경을 하고 왔어요

은행잎이 많이 떨어져서 아쉬웠지만

날씨도 좋고 기분전환하기 좋았어요

0
0
댓글27
  • 활기찬거미Q251193
    은행나무 구경하기 너무 재밌죠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은행나무 소리 좋아요
    걸으면 마음이 편하네료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은행잎 떨어진 풍경도 예쁘네요  
    가을 끝자락 느낌 제대로 전해져요  
    
  • 해리포터
    은행잎이 많이 떨어져 있는 건 괜찮은데 은행 열매만 조금 덜 떨어지면 좋겠어요ㅠ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을이 되면 은행나무의 노란빛이 참 따뜻하게 느껴져요. 짧은 기간 동안만 볼 수 있는 풍경이라 더 소중하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은행나무 길, 가을철 노랗게 물든 풍경이 장관이에요. 산책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 위대한코끼리Y244312
    은행나무 이렇게 거대한게
    서있으니까 보기 좋아요 ㅎㅎ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은행나무의 황금빛 가을 풍경이 정말 예쁘네요. 산책하면서 가을 정취를 느끼기 좋은 곳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보기에 예쁜 거 같아요. 가을 느낌이 나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든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을 것 같아요.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만끽하셨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하늘과 은행나무가 멋집니다.
    가을엔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요.
  • 열린자두L1435954
    은행나무가 정말 많네요
    풍경이 정말 멋져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영화에서 본듯하네요
    장관이에요
  • art.m
    와 진짜 예쁜 풍경이에요. 은행 열매만 많이 안 떨어져 있으면 냄새도 안나고 좋겠어요.
  • 망고
    은행잎이 많이 떨어진 노란색 길이 풍경이 정말 예뻐 보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은행잎이 많이 떨어져서
    겨울이 금방오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은행나무길 너무 예쁘네요
    주말 은행나무 구경 잘하셨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와 ~은행나무길이 황금길 같아요
    가을 풍경이 진짜 예쁘네요
  • 멋진멧돼지C212527
    노란색 은행잎이 너무 이쁘네요
    은행 열매 때문에 고생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가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느끼게 해주죠.
    바람에 흩날리는 은행잎을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