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워지는 날 맵.달 떡볶이?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오늘은 매콤 달달 떡볶이를 만들었어요.

즉적떡볶이 키트로 만들었는데 맛있네요.

양념에 밥 비벼먹고 마무리...

오늘은 배 꺼질때까지 못자겠네요...

추워지는 날 맵.달 떡볶이?

0
0
댓글37
  • 발랄한자두Y212566
    밀키트 떡볶이네요
    달달하고 매콤한가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떡볶이 정말 맛나겠어요
    이런 떡볶이 너무 좋죠
  • 겸손한데이지B181282
    떡볶이가 너무 좋아요
    분식은 질리지가 않넬요
  • 해리포터
    요즘에는 떡볶이도 밀 키트로 잘 나와서 해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너무 좋죠 ㅎㅎ
    군침이 싹 도네여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맛있겠어요 저도 떡보낑 좋아하거든요
  • 귀여운튤립Z246771
    너무 잘 만드셨네요. 양도 진짜 많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엔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확실히 속을 따뜻하게 해주죠. 한 입 먹으면 매운맛이 올라오면서도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계속 손이 가게 돼요.
  • 둥둥댁1014
    국물떡볶이 최애 메뉴입니다. 밀키트 외에 뭔가 나름 비기를 쓰신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매콤달콤한 떡볶이,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최고의 간식이에요. 즉석에서 따뜻하게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매콤달콤한 떡볶이는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나 먹고 싶네요. 스트레스도 풀어주는 맛일 것 같아요.
  • xyJackal936
    양념이 맛있어 보이네요.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 발랄한자두T243966
    와우 키트로 만드셨다니 때깔
    장난 아니녀요 맛있에보여요!!
  • 상냥한벚꽃S890483
    매콤달콤한 떡볶이는 추운 날씨에 더욱 매력적이죠.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는 조합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맵고 단 떢볶이 너무 좋습니다.
    특히 추울 때 더 좋은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맵달 떡볶이 너무 좋네요
    떡볶이 너무 땡기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국물떡볶이네요
    떠먹고싶네요
  • 코트로마니치
    참고로 전 쌀떡이 끌리더라고요 거기에 납작만두까지
  • art.m
    요즘에는 밀 키트도 너무 잘 나와서 파는 맛이나 비슷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안에 어묵도 들었군요
    떡만 있는 제품이 많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