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화랑갈비탕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화랑갈비탕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가는 화랑갈비탕 이에요

맑은 국물에 잡내 하나도 없는 부드러운 갈비살이 3대나 들어있는 왕갈비탕 진짜 맛있어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뜨끈한 갈비탕 드셔보세요

0
0
댓글53
  • 발랄한자두Y212566
    갈비가 크네요
    부드러울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탕 정말 맛있어보여요
    뜨끈한 국물 너무 좋죠
  • 겸손한데이지B181282
    뜨끈한 갈비탕 너무 좋아요
    밥 말아 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따뜻한 국물 생각날 때 고기도 들어가 있는 갈비탕이 최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갈비탕 좋죠 ㅎㅎ
    아주 실하게 들어갔네여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이죠
    갈비탕 너무 먹고싶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갈비가 엄청 크네요. 갈비탕 먹고 싶을 때 가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갈비탕은 진한 국물이 매력이라 추울 때 특히 더 자주 찾게 돼요. 속이 든든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하루가 더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갈비탕 한 그릇, 쌀쌀한 날씨에 속까지 따뜻해지는 최고의 선택이에요. 고기와 국물 맛이 정말 훌륭합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화랑갈비탕의 따뜻한 국물은 쌀쌀한 날씨에 딱이네요. 속까지 든든하게 채워주는 메뉴라 좋습니다.
  • xyJackal936
    갈비뼈가 정말 크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날씨가 쌀쌀해지면 자연스럽게 따끈한 국물이 떠오르죠. 갈비탕 한 그릇이면 몸도 마음도 든든해질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갈비가 3대나 들어있네요.
    저녁 먹으러 갈까봐요
  • 뜨거운체리D117046
    입맛 확 살아날 듯해요.
    질감이 부드럽게 느껴져서 좋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화랑갈비탕 갈비 진짜 많이 주시네요
    밥말아서 한그릇 다 먹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엄청 큰 갈비를 3개나 넣어주네요
    진짜 인심이 푸짐해요
  • 열린자두L1435954
    갈비탕 너무 맛있겠어요
    뜨끈한 국물이 최고죠
  • 아름다운양K872228
    큼직하네요
    뜯고 먹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A944714
    갈비 많이 주네요
    따끈하고 든든하겟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갈빗대를 3개나 주다니 대박인데요
    너무 맛있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