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유 콩심에 다녀왔어요

수유 콩심에 다녀왔어요

 

황태해장국이 먹고싶어 방문했다가 

계절메뉴로 굴국밥이 있길래 주문해봤네요

9000원에 오징어 젓갈 밥 반찬 무제한이라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1
0
댓글55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정말 가보고 싶네요 너무 볼거리 많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굴국밥으로 드셨네요
    밥 반찬 리필이 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굴국밥 맛나보이네요
    가격도 너무 좋아보여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가격도 너무 좋네요
    굴국밥 맛집일 거 겉아요
  • 해리포터
    요즘처럼 물가가 높을 때 이런 저렴한 가게가 너무 좋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굴국밥 맛있겠어요
    가격도 너무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신기하네여
    한번도 안 먹어봣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굴국밥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굴은보쌈먹을때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잘 됐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한 번도 못 먹어 봤어요 이렇게 보니 정말 궁금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콩나물 요리 전문점은 구수한 맛이 매력이라 자꾸 생각나요. 따뜻한 국물과 함께 먹으면 속이 든든해지죠.
  • 기쁜기린F214001
    콩 요리 전문 맛집,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곳이에요. 친구나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좋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넘 맛있었을 것 같아요. 
    9000원에 오징어 젓갈 밥 반찬 무제한이군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꼭 들러봐야겠어요. 
    혼자 가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콩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가 건강하고 맛있겠네요. 식사와 간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이름이 너무 예쁜 거 같아요. 음식도 맛있을 것 같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콩나물국밥이든 콩 요리든 몸이 따뜻해지는 메뉴라 겨울에 특히 잘 어울리네요. 편안한 식사 시간이 되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너무 좋을꺼 같네요.
    요즘 다 만원은 하는데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콩심이라는 곳 음식 맛나보여요.
    굴굵밥 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