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워커힐로 피자힐 아시나요

워커힐로 피자힐 아시나요

 

항상 즐겨 찾는 식당 입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도우도 매우 맛잇어요. 한강뷰는 역시 피자힐이죠 사람이 항상 많아서 당일예약은 조금 힘들다는것...그래서 요즘은 
포장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모듬해산물 피자 해산물도 풍부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산 아래 전망보며 먹었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0
0
댓글56
  • 신나는바나나K127640
    피자가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치즈가 듬뿍이네요
    제대로된 피자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피자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치즈가 많은 것 같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이런 심플한 피자 좋아요
    맛이 더 진하게 느껴져요
  • 해리포터
    피자 너무 맛있어 보여요. 예약을 하고 가야 하는 맛집인가봐요.
  • 미여우랑랑I232618
    위에서 찍은 사진인데도 치즈가 듬뿍 들어있을게 느껴지는 사진이군요
    매장 전망도 좋아보이고 피자도 맛있어보이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치즈 정말 듬뿍 올라갔네요
    너무맛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피자 너무 좋네여
    저도 점심에 먹으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피자 치즈가 제대로 녹아들었네요!ㅎㅎㅎ
    와 대박 ㅋㅋㅋㅋ치팅데이에 먹어야겠는데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는 처음 들어봤네요. 그래도 더 좋을 것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피자가 정말 맛있겠어요
    치즈가 많이 들어있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뷰도 너무 좋은가 봐요 나무랄데가 없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전망 좋은 곳에서 먹는 피자는 분위기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죠. 오랜만에 특별한 식사하고 싶은 날 딱 떠오르는 장소예요.
  • 기쁜기린F214001
    피자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 가족이나 연인과 방문하기 좋습니다. 분위기와 맛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벌써 가보고 싶어지네요. 
    특히 치즈 듬뿍 들어간 피자라니 상상만 해도 행복해져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맛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워커힐에서 즐기는 다양한 피자 메뉴가 매력적이네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방문하면 좋겠어요.
  • xyJackal936
    맛있어보이진 않았는데요 맛있는지 궁금하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전망 좋은 곳에서 먹는 피자는 그 자체로 분위기가 완성되는 것 같아요. 특별한 날 방문하면 더 기억에 남을 장소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해물듬뿍 치즈듬뿍 맛나보여요.
    동네에 있나 한번찾아봐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