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이섬 가을에 단풍이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성입니다

 

남이섬 가을에 단풍이 너무 좋아요

 

남이섬은 가을철에 특히 인기가 많은 관광지로, 단풍과 함께 아름다운 호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나무들이 조화를 이루며, 특히 은행나무와 단풍나무의 조화가 환상적입니다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남이섬의 단풍은 보통 10월 중순부터 시작되며,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그럼 좋은 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남이섬 가을에 단풍이 너무 좋아요남이섬 가을에 단풍이 너무 좋아요

0
0
댓글55
  • 신나는바나나K127640
    남이섬 가을 단풍 정말 너무 멋지네요 저도 너무 가보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남이섬 풍경이네요
    가을의 정취가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남이섬 가을에 단풍 멋지네요
    정말 풍경이 아름다워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남이섬 너무 멋지네요
    진짜 그림처럼 보여요
  • 해리포터
    다양한 나무들이 조화를 이루며, 특히 은행나무와 단풍나무의 조화가 환상적이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남이섬 가을에 좋죠
    오랜만에 가보고싶어지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단풍 진짜 멋있네여
    낭만 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남이섬 단풍 진짜 좋죠~~
    다녀오신거에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첫번째사진 빨갛고 노란 단풍들이 참 예쁘네요
    정말 이 곳 역시 직접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에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그러게요. 너무 예뻐서 가보고 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남이섬 가을 단풍 멋지네요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진짜 너무 멋있네요 서울 근교에 바람 쐬러 가면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남이섬은 가을마다 색이 더 짙어져서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죠. 단풍과 강풍경이 함께 어우러져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 둥둥댁1014
    남이섬 운치 있고 좋은것 같아요. 가을에 특히 가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남이섬의 가을 풍경, 특히 단풍 시즌에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가을에도 참 좋지요. 
    매우 유명한 곳이구요ㅎㅎ
  • 고요한캥거루H210511
    경치 참 좋겠어요
    가족 단위로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 xyJackal936
    남이섬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계절마다 이쁜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남이섬의 가을 풍경은 계절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죠. 친구나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남이섬은 가을이 되면 나무들이 만들어내는 길이 정말 인상적이죠. 천천히 걸으면 계절과 풍경이 주는 여유가 자연스럽게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