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쌀쌀한 날씨에 걷기 좋은 산책길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가을의 늦자락, 겨울이 시작되는 초입니다. 

이런 쌀쌀한 날씨게 걷기 좋은 곳을 소개 하고 싶은데요. 

바로 성수의 서울숲입니다. 

서울숲에서도 사슴이 있는 쪽으로 걸어 가는 길, 

바로 이길이 걷기 좋은 길이였어요. 

방해되는것 없이 조용히 걷기 좋은 길. 

바로 산책길의 최고지요. 

쌀쌀한 날씨에 걷기 좋은 산책길

0
0
댓글60
  • 신나는바나나K127640
    산책길 저도 운동하고 싶네요 고즈넉한 분위기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산책길 좋네요
    방해받지 않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산책길 정말 잘되어있네요
    산책하며 걷기 좋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산책길이 너무 좋네요
    걸으면서 생각정리 될 거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서울숲에서도 사슴이 있는 쪽으로 걸어 가는 길이 조용하니 좋군요. 
    겨울에도 산책하기 좋을거라 생각돼요 
    
  • 해리포터
    조용하게 걸을 수 있는 산책 코스를 저도 너무 좋아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산책로 너무 예뻐요
    이제 겨울되면 겨울대로 걷기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책하기 좋네여
    가을이 최고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날이 추워도 산책은 꼭 해야죠
    날 춥다고 집에만 있으면 안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산책길 너무 좋네요
    쌀쌀하지만 좋아보여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차가운 공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뭔가 사진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기온은 낮아졌지만 걷기 좋은 계절이라 산책하기 참 좋은 날이에요. 찬바람 속에서도 기분이 상쾌해지는 순간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가을·초겨울 쌀쌀한 날씨에도 걷기 좋은 산책길,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힐링 코스네요. 자연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산책하면 금방 열이 오르더라고요
    더 추워지기 전에 산책 많이 해야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산책하기에 백점만점인것 같아요
    아이들데리고 가기에도 최고구요
  • xyJackal936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걷기에 너무 좋아 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쌀쌀한 공기 속 산책은 마음을 맑게 해주네요. 가벼운 운동과 힐링을 동시에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쌀쌀한 공기 속에서 걷는 길은 오히려 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천천히 걸으며 풍경을 바라보면 계절이 주는 고요함이 더 깊게 느껴지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산책하면 금방 열이 오르더라고요.
    힐링될것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성수의 서울숲 유명하죠ㅎㅎ
    여기에 비싼 아파트가 많아 연예인들도 많이 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