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제가 어찌하다보니 (?) ^^; 다른분을 도와주게 되서 선물도 받았네여
오설록 녹차치즈케잌이더라구여
위는 부드러운 녹차케잌
아래 역시 부드러운 쿠키시트(?)네여
너무 맛있어여
겨울에 마시기 좋은 따뜻한 오설록 차 티백 샘플도 하나 왔네여
0
0
댓글67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제가 어찌하다보니 (?) ^^; 다른분을 도와주게 되서 선물도 받았네여
오설록 녹차치즈케잌이더라구여
위는 부드러운 녹차케잌
아래 역시 부드러운 쿠키시트(?)네여
너무 맛있어여
겨울에 마시기 좋은 따뜻한 오설록 차 티백 샘플도 하나 왔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