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설록 케이크 선물받은거 먹었어여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제가 어찌하다보니 (?) ^^; 다른분을 도와주게 되서 선물도 받았네여

오설록 녹차치즈케잌이더라구여

위는 부드러운 녹차케잌

아래 역시 부드러운 쿠키시트(?)네여

너무 맛있어여

겨울에 마시기 좋은 따뜻한 오설록 차 티백 샘플도 하나 왔네여

오설록 케이크 선물받은거 먹었어여

0
0
댓글67
  • 발랄한자두K201766
    오설록 케이크 정말 맛나겠어요 녹차맛이 진하게 날듯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녹차 치즈케이크네요
    맛있는 선물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설록 케이크 맛나보이네요
    녹차치즈케익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오설록케이크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마 궁금해집니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녹차맛 케이크 궁금하네요
  • 해리포터
    오슬로에서 케이크도 나오는지 몰랐어요. 시그니처인 녹차 케이크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오설록에서 케익도 나오는군요 말차케익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케이크 맛있겠어요
    색도 너무 예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설록 케이크도 있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녹차케이크 엄청 진해 보이네요
    오설록 녹차 케이크는 맛이 괜찮나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녹차가 대세지요. 맛있는 케이크 보니 저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케이크 말차맛도 인기 좋은가봐요!
    케이크 선물로 받으면 기분 좋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우와 이런 녹차케이크는 처음봐요ㅎㅎ오설록이라 엄청진할거같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비주얼부터가 녹차케이크라고 말하고있네요ㅋㅋㅋ맛있다니 다음에 사먹어봐야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우와 정말 맛있어 보여요
    밥 먹고 디저트로 먹기 딱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저는 녹차 되게 좋아하는데요. 맛있을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와 오설록에 케이크도 있군요
    말차맛 너무 궁금해요 ㅠ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오설록 케이크 너무 좋네요
    말차맛 너무 좋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설록 케이크, 향긋한 맛과 함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선물로 받으면 행복감이 배가 되겠네요.
  • 착한블루베리X210645
    이런 녹차 케이크는 처음 봐요. 맛이 있나요?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