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목원에 다녀왔어요

수목원에 다녀왔어요

 

저기 저 나무 모습 너무 예쁘지않나요

푸릇푸릇한 잎 있을때도 예쁘고

가을가을한 잎 있을때도 예쁘고

모양도 예쁘고

키도 크고 여기 수목원은 저 나무 보러갑니다!!

 

 

1
0
댓글59
  •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나무가 예쁘게 자랐네요 수목원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수목원 너무 예쁘네요
    풍경이 아름다워요
  • 발랄한자두Y212566
    수목원 나들이네요
    시그니처 나무인가 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목언 가는길이 너무아름답네요
    수목원가는거 저도정말 좋아합니다
  • 망고
    단풍이 가득 예쁘게 질 때라 수목원이 더 예쁠 것 같네요
  • 해리포터
    수목원이 지금 정말 예쁘게 조성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수목원 가을 풍경 맘껏 즐기다 오셨겠어요
    힐링되셨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저나무가 상징적인건가봐요 
    멋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저는 수목원 안가봤어요
    여러가지 나무만 잔뜩 심어 놓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수목원 좋네여 ㅎㅎ
    힐링하기 좋을듯 해용
  • 기쁜기린G117001
    가을에 단풍보는 수목원 너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운동하기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수목원가면괜히 마음이 평안해져요
    식물이 주는 평온함이 있나봐요 
  • 밝은펭귄L59202
    가을수목원은 정말 이쁜거 같아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하늘색이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날씨 좋을때 잘 다녀오셨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수목원가면 기분이 상쾌해지는거같아요 자연 보는게 참 좋아요
  • 미내
    이런날씨 붉은 단풍길을 걷다 보니 마음이 차분해지네요. 가을의 감성이 참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앞이 탁트여있어서 시원하네요
    나무 보러 가는 이유를 알겠어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수목원 힐링 하러 함 가야겠어요
    마지막으로 간게 언젠지 기억도 안나요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그 나무 정말 매력적이네요!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주니 수목원 방문이 더 즐거웠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수목원 산책, 겨울에도 조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자연 속에서 마음을 정화하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