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기질도 좋아보이고 맛있더라구요

고기질도 좋아보이고 맛있더라구요

 

고기질도 좋아보이고 맛있더라구요

 

외식하고 왔어요~

생갈비,양념갈비 주문해서 굽굽...

고기질도 좋아보이고 맛있더라구요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1
0
댓글61
  • 발랄한자두K201766
    고기 너무 맛나겠네요 저도 오랜만에 구워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 정말 맛나보이네요
    고기질 정말 좋아보여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고기질이 좋네요
    고기상태 중요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념갈비 저도 너무좋아하는데요
    이사진보니 너무 구워먹어보고싶습니다
  • 망고
    생갈비랑 양념 갈비 둘 다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이거보니 갈비 땡겨요
  • 해리포터
    그러네요. 고기 질이 좋아 보여요. 양념 갈비가 정말 맛있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러네여
    고기질이 좋아보여용
  • 기쁜기린G117001
    즐거운 저녁 외식을 하셨군요. 외식으로 고기 너무 좋다고 생각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고기 질 뭐예요 여긴 분명 고기 맛집이네요
    갈비 두께 너무 좋은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고기질 괜찮아보이네요
    돼지갈비 땡기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고기 두꺼운게 딱 제스타일이네요 완전 맛있을 거 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비계랑 살코기 비율이 진짜 좋네요 정말로 고기질 좋아보여요
  • 미내
    고기 색깔이 너무 예뻐서 신뢰가 가요. 꼭 실제로 맛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우와 양념 맛있을 거 같아요
    언제 고기 구워 먹으러 가야겠네요ㅎㅎ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와 갈비집 부러워요 ㅠㅠㅠ
    생갈비 먹다가 양념갈비까지 냠냠 최고죠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생갈비와 양념갈비라니 군침 돕니다! 고기 질도 좋았다니 만족스러운 외식이었겠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맛있는 고기를 직접 구워 먹는 즐거움, 겨울철 가족이나 친구 모임에 딱입니다. 푸짐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되겠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양도 진짜 많네요. 두툼해 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식당에서 고기의 질과 맛을 눈으로 확인하고 즐길 수 있어 좋네요. 친구들과 함께라면 더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됩니다.
  • 호잇
    고기질 너무 좋아보이네요
    저도 외식가면 항상 생갈비 먹고 양념갈비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