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올해 저만의 겨울 이야기는? 방콕 겨울여행!

20대 경기 거주 여성입니다

사실 방콕은 지금 초여름날씨인데요

한국 겨울에 여행을 다녀왔더니

이미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다 완성 되었더라구요 한국 겨울에 여름 옷을 입을 수 있는 곳으로 여행을 다녀오니 더 여행이 재밌었던 것 같아요

올해 저만의 겨울 이야기는? 방콕 겨울여행!올해 저만의 겨울 이야기는? 방콕 겨울여행!올해 저만의 겨울 이야기는? 방콕 겨울여행!올해 저만의 겨울 이야기는? 방콕 겨울여행!올해 저만의 겨울 이야기는? 방콕 겨울여행!

0
0
댓글60
  • 발랄한자두K201766
    방콕의 크리스마스 멋지네요 여름느낌도 나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방콕 겨울여행 좋네요
    풍경이 예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방콕 여행 하셨네요
    좋은 추억 만드셨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방콕사시는군요 여긴 날씨가 따뜻한가봐요
    방콕도 한번 놀러가봐야할텐데요 저도
  • 망고
    지금 한국이 너무 추워서 따뜻한 나라 갔다오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 해리포터
    방콕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많이 나네요. 더운 날씨에 크리스마스도 궁금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너무 좋네여
    화려하니 최고네여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여행으로 방콕 다녀오셨군요. 너무 재미있었겠어요. 저도 가보고 싶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방콕 거리가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  됐나봐요
    진짜 신기한 방콕여행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겨울에가는 방콕여행 재미나겟네요
    여행은 언제나 즐거워요 
  • 상냥한벚꽃Q133283
    겨울에 방콕이라니 너무 부러워요 이 날씨에 가줘야 제맛이예요
  • 밝은펭귄L59202
    방콕의 크리스마스도 아름답네요!! 
    너무 좋으셨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날씨가 따뜻한데 크리스마스 분위기라 색다를거같아요 추울때 여행가서 반팔입고 다니면 또 기분이 달라요ㅋㅋ
  • 미내
    어머 방콕이라니
    ㅠㅠ부럽사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방콕으로 여행 가셨군요
    부럽습니다. 예쁘네요ㅎㅎ
  • 기똥찬여우A218118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연말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와아아 너무 부러워요 ㅠㅠㅠ
    추운 날씨에 따뜻한 곳 여행 너무 좋죠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한국의 겨울을 떠나 방콕에서 여름 날씨를 즐기다니 색다른 겨울 여행이네요! 크리스마스 장식까지 보며 여행의 즐거움이 더해졌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도 따뜻한 해외 여행, 방콕에서 즐기는 겨울 풍경이 부럽네요. 여행과 음식, 모두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우리나라에선 볼 수 없네요 실제로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