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외식 피자 ~

외식 피자 ~

경기사는 40대입니다

오늘 저녁에는 근처 양식집가서 

고르곤졸라 피자랑 파스타 먹었어요

먹고나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무리하는

토요일 저녁입니다

0
0
댓글67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피자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르곤졸라 피자 좋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사진만 봐도 음식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음식 플레이팅이 정갈해서 눈길이 가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고르곤졸라 피자 좋아해요
    꿀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고르곤졸리피자 너무맛있어보여요
    저도 피자좋아해서 혼자서 한판 다먹을때도있어요
  • 망고
    토요일 외식 너무 좋네요. 밥 먹고 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필수예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저도 오랜만에 고르곤졸라 먹고싶네요
  • 해리포터
    고르곤졸라 피자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간단히 외식해서 너무 좋으셨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곳의 스프는 정말 따뜻하고 맛있어요!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였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외식 피자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ㅎㅎ
  • 기쁜기린G117001
    고르곤졸라 피자와 아메리카노 너무 좋은 조합입니다. 저도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고르곤 졸라 피자 사진 레얼하게 나왔네요
    군침 도는 사진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왓 고르곤졸라 너무 먹음직하네요!
    꼬소하고 꿀찍어먹으면 달달하ㅔㅆ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꿀 푸욱 찍어서 먹고싶네요 아메리카노 후식까지 완벽코스예요
  • 밝은펭귄L59202
    고르곤졸라피자 꿀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날씨가 추워도 아아는 못참죠~ 
  • 이상적인삵N126894
    피자 노릇하니 맛있어보여요 오랜만에 화덕피자 먹으러 가야겠네요
  • 미내
    맛있겠네요
    저도 양식 조아해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맛있는 거 드셔서 힘나시겠어요
    피자 달달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피자 엄청 좋아해요. 꿀찌가 먹으면 맛있잖아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이런 얄쌍한 고르곤졸라 오랜만이네요
    꿀에 푹 찍어먹어야죠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고르곤졸라 피자와 파스타라니 완벽한 토요일 저녁이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좋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