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동 다올 숯불구이

명동 다올 숯불구이명동 다올 숯불구이명동 다올 숯불구이명동 다올 숯불구이

 

평소에도 점심시간에 푸짐하고 맛있는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물냉면이나 비빔냉면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더욱 푸짐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갔는데도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반찬도 다먹으면 더 채워주시고 세심하셨어요 갈비를 맛있게 먹었던터라 이번에는 삼겹살과 이베리코를 먹었는데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0
0
댓글121
  • 미여우랑랑I232618
    폭탄계란찜 맛있어보이네요 땡깁니다
    고기 질도 그렇고 상차림도 그렇고 정말 고급으로 보입니다. 
  • 발랄한자두K201766
    갈비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밥이랑 먹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메뉴 구성이 풍성해서 좋네요. 고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냉면이 기본제공이네요
    숯불갈비 맛있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사진 보니 군침도네요 숯불구이 맛있어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숯불구이 사진만봐도 너무좋은데요
    저도 한번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망고
    숯불에 구워 먹는거라서 더 고소하고 맛있는 고기일 것 같아요
  • 해리포터
    계란찜이 너무 고소해보이고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폭탄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고소한 숯불 향이 입맛을 돋우네요. 명동에서 꼭 들러야 할 곳이에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맛집은 정말 자주 가고 싶은 곳이에요!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다올 숯불구이'는 제가 정말 여러 번 방문해도 늘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명동 갈 일 있으면 제 말 믿고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특별한 메뉴는 꼭 한 번 맛봐야 해요!
    정말 독창적이고 맛있어서 감동했답니다.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돼지양념갈비도 정말 맛있어서 제가 먹어본 명동 돼지양념갈비 중에 최고였어요. 육즙이 가득하고 부드럽답니다!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숯불 구이에 냉면 그리고 빵빵한 계란찜까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명동역에서 가까워서 친구들이랑 약속 잡기도 너무 편했어요. 접근성까지 좋은 완벽한 맛집이랍니다! 
  • 착한블루베리E229645
    명동이군요 왠지 추억의 장소 ㅎㅎ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 너무 맛있겠네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소한 고기 냄새가 어우러져 분위기도 훌륭한 곳이에요.  명동에서 이런 곳 찾기 쉽지 않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캬아 대박이네여
    군침 돌게 되네요 ㅎㅎ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다양한 반찬과 신선한 야채들이 고기와 너무 잘 어울려서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폭탄 계란 말이도 갈비도 다 먹어보고 싶었요
    저녁시간이라 배고파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다올 숯불구이'는 고기를 먹고 난 뒤 입안에 남는 숯불 향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이 잔향 때문에 자꾸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비주얼이 다 맛나 보이네요
    숯불 갈비는 꼭 먹어야죠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반찬이 다 떨어지면 먼저 물어보고 채워주시는 세심함 덕분에 정말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이런 친절함, 정말 최고예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폭탄 계란찜 비주얼 뭔가요
    폭신 폭신 하니 사르르 녹을거  같네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갈비도 특제 양념으로 맛을 내서 고소하고 부드러워 입맛을 돋우는 맛이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랍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 계란찜이 대박이네요 ㅎㅎ
    고기도너무 맛있어보이고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특히 이베리코는 숯불에 구우니 특유의 고소함과 육즙이 살아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이베리코 좋아하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 기쁜기린G117001
    명동에 맛있는 고깃집이 있군요. 저도 서울 가면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명동의 여러 고깃집을 가봤지만, 여기만큼 고기 퀄리티 좋고 서비스 친절한 곳은 드물었어요. 제가 정말 푹 빠진 맛집이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와 고기 엄청 군침나오네요 ㅎㅎ
    계란찜은 완전 폭탄ㅇ네요 
    재치있는계단N229334
    작성자
    '다올 숯불구이'는 평일 점심이든 주말이든 언제 가도 만족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제가 괜히 이 맛집을 극찬하는 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