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어서 또 간집

맛있어서 또 간집

 

수요일에 친한 동생이랑 갔던 곳인데

어제 산책겸 걷다가 외식 하려고

어디갈까 고심하다가 여기로 가서 또 먹었어요.

맛있어서 좋은데 주말이라 공기밥은 추가로 결제해야 준대요.

공기밥 추가로 시켜서 든든히 먹고 왔어요.

 
1
0
댓글26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유의 맛을 잘 유지하면서 양념이 감싸줄 것 같아요. 깊은 맛이 먼저 떠오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메뉴가 무엇인가요
    공기밥 추가 필수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쌈밥집 인건가요?
    오징어볶음에 먹으면 맛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어보여요
    매콤한가요
  • art.m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는 게 가성비가 오히려 좋겠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오징어볶음 사진만 봐도 밥 생각나요.  
    공기밥 추가해서 먹으면 더 든든할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오징어 볶음을 드셨군요. 사진을 보니 공깃밥이랑 같이 먹고싶네요
  • 망고
    오징어 볶음인가요 아니면 두루치기 같은 건가요 매콤해보여서 맛있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맛집은 두번 이상 가줘야죠.
    저도 새로운 맛집 탐방하고싶네요
  • 해리포터
    평일에는 공기밥을 무료로 제공 하는 식당인가 봐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맛있어서 또 가셨다니 공감됩니다. 좋은 음식은 늘 다시 찾게 되죠.
  • 포근한꽃바늘Z129277
    맛있으면 또 찾게 되죠 밥 두공기는 먹을꺼 같아요 
  • 밝은펭귄L59202
    맛있어서 또 간집이면 정말 맛집이네요!
    오징어 볶음인가요? 오징어가 통통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 호잇
    어떤 음식일지 궁금하네요
    동네맛집 생기셔서 부럽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매번 새로운 메뉴가 나와서 기대가 커요! 
    음식의 퀄리티가 항상 일정하게 유지되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맛집은 분위기와 맛 모두를 갖춘 곳이에요!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완벽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 제대로네요 ㅎㅎ
    밥도둑이긴해요 !ㅎㅎ
  • 고요한캥거루Q132711
    맛있으면 진짜 자주 자주
    생각나는 맛집이 있지요 크으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맛있어서 또 간집 포스엄청나네요
    공기밥 추가 필수일거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두번가면 맛집이죠
    맛있어보이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