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수요일에 친한 동생이랑 갔던 곳인데
어제 산책겸 걷다가 외식 하려고
어디갈까 고심하다가 여기로 가서 또 먹었어요.
맛있어서 좋은데 주말이라 공기밥은 추가로 결제해야 준대요.
공기밥 추가로 시켜서 든든히 먹고 왔어요.
1
0
댓글26
수요일에 친한 동생이랑 갔던 곳인데
어제 산책겸 걷다가 외식 하려고
어디갈까 고심하다가 여기로 가서 또 먹었어요.
맛있어서 좋은데 주말이라 공기밥은 추가로 결제해야 준대요.
공기밥 추가로 시켜서 든든히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