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에는 따끈한 국물이 일품인 칼국수

가을에는 따끈한 국물이 일품인 칼국수

 

서울사는 30대 직장인 남성입니다.

종로 다전 칼국수집 다녀왔는데 뜨끈한 국물이 아주 속을 싹 풀어주더라고요. 면발도 적당히 찰져서 호로록 먹기 좋았어요. 점심시간엔 사람 많지만 회전 빠르고 부담 없이 한 그릇 먹기 괜찮은 곳이네요.

0
0
댓글2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국물이 진하고 깊은 맛이 있을 것 같아요. 진득하면서도 부담 없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칼국수 속이 풀리겠어요
    회전율이 빨라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따끈한 국물이 너무 좋겠어요
    맑은 국물이 저는 좋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뜨끈하니 좋죠
    전 고추장칼국수 좋아함
  • art.m
    국물이 맑아 보여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먹음직스럽 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오래 안기다려도 되서 좋네요. 면도 탱글탱글해보여요
  • 망고
    칼국수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음식인것 같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추울때는 칼국수도 많이 떠오르네요.
    저도 따뜻한 국물 마시고싶어요
  • 해리포터
    회전 바른 칼국수 저도 너무 좋아해요. 따뜻한 국물 생각날 때 최고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을에 칼국수라니 딱 맞네요. 따뜻한 국물이 몸을 든든하게 해줍니다.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면발 정말 쫄깃하면서도 찰져보이네여
    국물도 녹진하게 잘 스며든 칼국수같네여
  • 포근한꽃바늘Z129277
    칼국수 맛있죠 따뜻한 음식이 요즘엔 너무 좋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칼국수 국물이 깔끔해 보이네요 한그릇 먹기 딱 좋아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뜨근한  국물이 일품처럼 보이네요.
    마음까지 따뜻해지겠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겨울엔 국물이죠..
    따땃한 국물이면 오케이에요
  • 밝은펭귄L59202
    뜨끈뜨끈 칼국수 너무 맛있겠어요~ 
    겨울엔 칼국수 너무 좋아요
  • 호잇
    칼국수 면 쫄깃해보여요
    추울때는 칼국수만한게 없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오늘 날씨도 우중충하고 쌀쌀해서 칼국수 최고네요
    맛있어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다음 방문이 벌써 기다려지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맛집은 정말 가성비가 뛰어나요!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만족스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