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추운 겨울철이 왔습니다.
건강에는 때와 장소가 없지만요 그래도 겨울철에는 더더욱 건강관리에 힘써야 하겠죠.
마포구에서 건강관리센터를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간마다 운영하는 곳이 다르니 알고 이용하면 더 좋을 듯 해요.
이번 기간에는 사우나라고 하네요.
무료 행사중일 때 이용하면 더 좋지 않을까요?
0
0
댓글2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추운 겨울철이 왔습니다.
건강에는 때와 장소가 없지만요 그래도 겨울철에는 더더욱 건강관리에 힘써야 하겠죠.
마포구에서 건강관리센터를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간마다 운영하는 곳이 다르니 알고 이용하면 더 좋을 듯 해요.
이번 기간에는 사우나라고 하네요.
무료 행사중일 때 이용하면 더 좋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