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쌀쌀해서 칼국수

날씨가 쌀쌀해서 칼국수

 

이집의 쫄면을 너무 좋아하는데

오늘은 쌀쌀해서 칼국수로 한그릇합니다^^

손칼국수인데 면이 정말 얇아서 호로록 호로록 넘어갑니다.

0
0
댓글27
  • 미여우랑랑I232618
    손칼국수군요 확실히 면이 남달라보이네요ㅎ
    야채고명도 듬뿍 넣어줘서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칼국수 선택이 딱인 날씨라 고개 끄덕여요
    이런 날엔 따끈한 국물이 최고인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소한 맛이 입 안 가득 퍼질 것 같아요. 담백하면서 풍미가 깊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칼국수의 정석인 사진이네요
    손칼국수가 참 맛있을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쫄면도 맛있나 보네요
    손칼국수가 맛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손칼국수 오랜만이네요
    겨울에는 역시 칼국수에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쌀쌀한 날씨에 손칼국수 한그릇 딱이네요. 
    얇은 면이라 호로록 넘어가는 느낌이 글만 봐도 전해져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면이 얇네요
    맛있어보여요
  • art.m
    쌀쌀한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이 제일 땡기는 거 같아요. 칼국수가 최고예요.
  • 망고
    쌀쌀한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의 칼국수가 땡기는 것 같 습니다
  • 잘생긴물소V136595
    맥도날드 좋죠
    간편하게 먹기 좋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날씨가 추워지니 많은 분들이 드시네요.
    저도 조만간 먹어봐야곘어요
  • 해리포터
    손 칼국수 너무 맛있어 보여요. 요즘 손칼국수 하는 곳이 많지 않은데 가보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칼국수는 겨울철 최고의 음식이죠. 따뜻한 국물이 마음까지 녹여줍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칼국수맛있어요 쫄면도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날씨가 추울 때 손칼국수로 따뜻한게 
    먹었군요. 국물도 맛있었죠!
  • 밝은펭귄A1682802
    쫗면이 맛있는 식장이군요
    손 칼국수 면 쫄깃함이 다르지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대박이네요 ㅎㅎ
    칼국수는 사랑이지요 !ㅎㅎㅎ
  • 밝은펭귄L59202
    손칼국수 너무 맛있죠~ 
    어릴때 먹었던 칼국수같아요~ 
  • 호잇
    와 칼국수 맛있어보이네요
    보기만 해도 침샘이 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