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길거리 음식

길거리 음식

경기사는 사십대에요

겨울이 다가오니 길거리 음식들이

많이 나와 좋네요

밖에서 먹는 오뎅은 더 맛있는 느낌입니다 ㅋㅋ

0
0
댓글2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엔 길거리음식 맛있죠 오뎅국물 뜨끈 시원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길거리 음식이네요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겨울에는 빠질 수 없네요
    어묵 국물 정말 너무 좋아요
  • 밖에서 먹는 오뎅 넘 맛있어요
    따뜻한 국물이랑 같이 먹어야 해요
  • 망고
    그러게요. 저랑 똑같은 생각을 하시네요. 저도 밖에서 먹는 오뎅이 더 맛있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저는 밥보다 떡과 빵을 더 좋아해요. 밥은 잘 먹지 않고 주로 빵이나 떡을 주식으로 먹어요. 
    
  • 잘생긴물소V136595
    맞아요. 낙엽이 떨어지고 정말 겨울 바람이 매섭네네요. ㅜㅜ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겨울은 길거리 오뎅이죠.
    그런데 너무 비싸져서 슬퍼요 ㅠ
  • 해리포터
    그러니까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데, 밖에서 사먹으면 더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길거리 음식은 언제나 즐겁죠. 작은 간식이 큰 만족을 줍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길거리 음식 좋죠
    맛있더라구용
  • 포근한꽃바늘Z129277
    겨울에 길거리음식 너무 좋죠 뜨끈한 어묵 너무 좋네요 
  • 수환최고
    길거리 어묵 진짜 좋아하거든요
    5개는 기본으로 먹는데 어느순간 가격이 넘 올라서
    부담되서 못먹겠어요 ㅠㅠㅠ
  • 용맹한파파야D130956
    겨울이 다가오면 길거리 음식들이 당기죠 요새는 길거리 음식도 비싸긴하지만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추울 때 오뎅국물 호호 불며 마시면 가슴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주죠.
  • 낭만적인라일락
    길거리 음식 먹을 계절이 왔네요
    오뎅, 붕어빵 다 먹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아 어묵사진 너무 맛있어보여요
    겨울분위기 나네요
  • 밝은펭귄A1682802
    길거리 음식 겨울에 많이 먹지요
    길거리에 서서 오뎅 먹으면 꿀맛이지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 대박이네요 ㅎㅎ
    보기만해도 먹고싶어지네요 !ㅎㅎㅎ
  • 빛나는오렌지J1278443
    길거리서 어묵먹어본지가 20년은 넘은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