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계절 내내 언제 먹어도 맛있는 떡 맛집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사실 떡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지요 ㅠㅠ

저도 밥도 좋지만 떡.빵도 너무너무 사랑하는데

특히 쫄깃한 떡은 정말 최고잖아요 ~~

 

 

자이소 << 라는 떡집이에요 'ㅁ'

이미 지금은 너무 유명해졌는데 초창기부터

사먹은 1인 입니다 ㅎㅎㅎ

 

다양한메뉴가 많은데 여전히 경단

쫄깃부드럽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어요 !!!

 

떡 좋아하는 분들께 떡맛집 추천해요 ~ 사계절

내내 맛있지만, 요즘같이 추운 가을 겨울에 따수한 커피나 차와

떡 정말 최고입니당 ㅠㅠㅠㅠㅠㅠ   사계절 내내 언제 먹어도 맛있는 떡  맛집사계절 내내 언제 먹어도 맛있는 떡  맛집

0
0
댓글32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탄력 있는 식감이 매력적일 것 같아요. 씹을수록 입안에 풍미가 퍼질 듯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쫄깃한 떡 최고네요
    저도 떡 좋아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떡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는 인절미가 너무 좋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어보여요
    나중에 먹어볼게요
  • art.m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 집에서 경단이랑 차한잔 하면 너무 좋겠어요
  • 떡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경단 쫄깃쫄깃 부드러워 보여요
  • 망고
    경단 정말 쫄깃 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쫄깃한 경단 먹고 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펑소 팥 앙금이 들어가 있는
    떡을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걷기에 좋은 길이네요
    밤에도 운치있어보이네요
  • 잘생긴물소V136595
    메뉴들 다 맛있을 것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가도 좋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떡이 정말 좋은 간식같아요.
    밀가루도 없고 튀기지도 않구요
  • 해리포터
    저도 떡이랑 빵을 너무 좋아해서 큰일이에요 밀가루 그만 먹어야 하는데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떡이라니 반갑습니다. 담백한 맛이 늘 그리워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떡 맛집 좋네여
    맛있어보여유우
  • 포근한꽃바늘Z129277
    떡 저도 너무 좋아해요 맛있어 보이네요 
  • 기쁜기린Q129201
    떡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보여요 간식으로나 간단한 식사로 진짜 좋겠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떡 너무 맛나보여요
    꿀떡 먹고 싶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떡 먹고 싶어지네요. 팥 앙금 든 경단 넘 맛있겠어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떡 좋아하는 사람이 생각나네요 사계절 맛있다하니 찐맛집인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예전엔 떡 좋아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달지 않으면 먹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