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쌀쌀한 겨울맞이 시즌 걷기좋은 인도길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남자입니다

출퇴근 거리 6키로정도거리를

비올때 눈올때 한여름 한겨울을 제외하고

늘 걸어다는데요 넓고 한적한 인도 소개하려고요

장정 5열종대로 걸어도 될만한 넓은곳인데다가

차량들 지나가는 소리도 기분좋게들린답니다

가끔 마후라소리 크게 내는 오토바이가 불협화음을 일으키기도하지만요

낮에도 걷기좋지만 밤에 더 운치있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셔요쌀쌀한 겨울맞이 시즌 걷기좋은 인도길쌀쌀한 겨울맞이 시즌 걷기좋은 인도길

0
0
댓글25
  • 발랄한자두Y212566
    출퇴근을 걸어서 하시네요
    걷기 잘 하시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길 거리 걸을 때 너무 좋아요
    익숙해서 편안한 거 같아요
  • art.m
    겨울이지만 그래도 산책은 해야 하니까요. 이런 인도 길 좋네요.
  • 망고
    인도가 정말 널찍 하네요. 자전거랑 다니기에도 좋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와우6키로 걸어서 출퇴근
    건강에는 정말 좋을거 같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초겨울로 들어서고 있네요 쓸쓸해요
    
  • 잘생긴물소V136595
    옆에 샐러드 야채도 엄청 신선해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운치있게 여유있게 걷고 싶네요.
    바람만 너무 춥지 않았음 좋곘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추워도 운동해야지요 
    걷기 습관 너무 좋아요
  • 해리포터
    추운 바람이 부를 때 혼자 걸으면 쓸쓸 할 것 같지만 또 나름의 분위기가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쌀쌀한 겨울 인도길 산책이라니 감성적입니다. 계절의 정취가 잘 느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걷기 좋은 곳이네여
    응원하겠습니당
  • 포근한꽃바늘Z129277
    출퇴근을 걸어서 하시네요 건강에도 좋을꺼 같아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6키로 걷다니 대단하세요
    운동 되겠어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겨울이 되면 걷기도 힘들어져요 저는 겨울 되면 귀가 그렇게 시렵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한적한 인도길도 낭만이 숨어있죠.
    밤길은 조심해야할 듯 요.
  • 낭만적인라일락
    6키로 거리를 걸어서 출퇴근 하시는군요
    건강에도 도움될 것 같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걷기좋은 인도길 이맞네요 
    출퇴근 거리 6키로정도면 나쁘지않네요 
  • 쪽쭈리
    대ㅐ단하시네요 ^^
  • 고요한캥거루Q132711
    진짜 걷기만해도
    힐링이 되는 날 6키로 대단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