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배고픈 새벽

배고픈 새벽

경기도사는 사십대입니다

오늘 먹었던 필라프에요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

언제 먹어도 양식은 맛있네요

0
0
댓글23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재료가 서로 어우러져 시너지 나는 맛 같아요. 식감과 맛의 조화가 기대돼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필라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볶음밥이랑은 또 다른 맛이에요
  • 발랄한자두Y212566
    새벽 배고픔이 있으셨네요
    야식 참으셨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필라프구나
    맛이 있어보여요
  • art.m
    그러니까요, 저도 새벽에 자꾸 배가 고파서 큰일이에요 다이어트 해야 되는데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슬고슬한 필라프가 맛있어보여요
    옆에 샐러드까지 곁들이셧네요 ㅎㅎ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모닝 커피 한 잔으로 잠시 휴식과
     여유를 찾는군요.향기로운 커피향 좋아요!
  • 잘생긴물소V136595
    오사카 공연 성료 저도 축하드려요. 용빈님 오래 오래 빛나기를 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왜 새벽만 되면 배가 고플까요
    적당한 야식으로 딱 좋아보이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필라프를 드셨군요 
    양이 푸짐 하네요
  • 해리포터
    저도 양 식을 너무 좋아해요. 매일 먹어도 안질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새벽에 출출할 때 먹는 음식은 특별하죠. 작은 간식이 큰 만족을 줍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양식 맛있죠 ㅎㅎ
    저도 좋아합니당
  • 포근한꽃바늘Z129277
    필라프 맛있죠 양식 저도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양식 오랜만에 먹으면 너무 맛있죠 ㅎㅎ
    필라프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었을 것 같아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크~~너무 맛나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
  • 수환최고
    필라프 느끼하지 않다니 담백하고 맛있을거같아요
    사진보니 양식이 땡기네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언제 먹어도 맛있는게 진짜 맛있는거예요 맛있는거 먹고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사진이 필라프군요.
    볶음밥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 너무나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저녁에 먹어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