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모닝 카페인 충전합니다

모닝 카페인 충전합니다

(서울사는 40대여자)

비오는 아침..싸늘하네요..

역시 이런날씨엔 따뜻한 라떼지요

오전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출근해봅니다...ㅎㅎㅎ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0
0
댓글30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제는따뜻한 음료를 찾게되네요 모닝커피 향긋하고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얼마나 갓생을 사시는거에요
    아침에 커피한잔하고 출근이라니요
  • 발랄한자두Y212566
    모닝 커피 드셨네요
    카페인 충전 하셨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모닝커피 좋죠
    전 아이스만 마셔요
  • art.m
    오전 커피 한 잔 여유 너무 좋죠 ㅎㅎ스타벅스에서 커피 드셨나 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추워져서 따듯한 커피한잔 하셧네요
    출근전 커피한잔 여유라니 너무좋아요~
  • 망고
    오전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셔 줘야 해요. 카페인이 생각나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사진속에 커피 보기만해도
    마시고 싶은 충동이 느껴지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이제 아침에 커피는 필수입니다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요즘 빛 관련 축제가 많은것 같아요
    구리빛축제 이름을 잘지은것 같네요
  • 잘생긴물소V136595
    장자호수공원에서 구리빛 축제 개최하는군요. 넘 예쁜 축제일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는 아침에는 카페인 마시면 배가 아프더라구요.
    낮에라도 많이 마셔야겠어요 ㅎㅎ
  • 활기찬거미X184593
    스벅 다녀오셨군요 
    따뜻한 커피 한 잔 좋네요
  • 해리포터
    저도 아침에 이제 커피 없이는 눈이 안떠 지는 느낌이에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모닝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셨다니 활기차네요. 작은 습관이 큰 힘을 줍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모닝 카페인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 포근한꽃바늘Z129277
    모닝커피 드셨네요 오전 커피한잔의 여유 부럽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아침에 카페인은 필수인 것 같아요!
    저도 오늘 아침부터 뜨아로 충전했답니다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추운날씨에 따뜻한 커피 힐링되네요
    모닝카페인 최고죠
  • 즐거운사자L133900
    이제 제법 쌀쌀하네요
    따뜻한 커피 한잔의 여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