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조금씩 나네요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조금씩 나네요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조금씩 나네요

(서울사는 40대 여자)

지나가는 길에 보여 찍어봤네요..

어떤 회사건물 앞이었는데...

이렇게 대형 클스마스 장식을??

해 놓았더라구요..

언젠가부터 바쁘고 다시 치우기 귀찮아서

집에 트리 장식 안했는데..

이번엔 좀 분위기 내봐야겠어요 ㅎㅎ

0
0
댓글26
  • 편안한키위R201850
    거리마다 조명이 반짝이고 예뻐요
    괜히 마음까지 설레게 돼요
  • 편안한키위P116550
    거리마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하나둘 보여요
    연말 분위기가 슬슬 느껴져서 설레요
  • 발랄한자두Y212566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대형 장식들이 눈에 보여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길거리가 다 그러네요
    정말 빨간불빛들이 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그러게요
    곧 크리스마스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저도 집에 트리 장식 안 한지 오래네요
    밖에서 보는걸로 만족하고 있어요
  • art.m
    저도 언젠가부터는 집에서 치우기가 귀찮아서 트리는 밖에서 보는 게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동그란 오너먼트 모양의 장식을 크게 해뒀네요
    저도 아직 집에 트리 안꺼냇는데 밖은 한창 이더라고요 ㅎㅎ 
  •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요
    집에 트리 장식 저도 안 한지 오래네요
  • 망고
    연말이 다가 오는 건 좀 슬픈데 크리스마스는 좋네요 ㅎㅎ분위기가 예뻐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미술관 나들이 다녀오셨네요 입장료도 저렴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아직 3주나 남았지만 벌써 준비를 하네요.
    덕분에 연말 분위기 미리 느끼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너무 이쁘네요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요
  • 해리포터
    크리스마스 너무 좋아하는데 분위기가 느껴지니까 기분이 좋아지네요
  • Hhjb
    요즘 여기저기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많이 하더라구요 연말 분위기 나서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셨다니 즐겁습니다. 겨울의 낭만이 가득하네요.
  • 호잇
    반짝반짝 이쁘네요
    저도 트리 곧 준비해야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너무 좋아요 ㅠㅠ
    클마스 분위기네여
  • 포근한꽃바늘Z129277
    겨울 분위기가 나네요 저희 아파트단지에도 예쁘게 꾸며 놨어요 
  • 기쁜기린G117001
    그리스 마스 분위기 나는 것보다 한 해가 간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