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 제철 딸기라떼가 유난히 맛있어요.
생딸기 듬뿍 넣어서 씹히는 맛도 괜찮고요.
달달한 맛이 겨울 우울함을 싹 날려줘요.
가볍게 겨울 디저트 즐기기 좋아요~
성수에 대림창고라는 곳이구
갤러리 카페라서..
날이 쌀쌀한 겨울에
실내 데이트로도 딱 ^^
0
0
댓글1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 제철 딸기라떼가 유난히 맛있어요.
생딸기 듬뿍 넣어서 씹히는 맛도 괜찮고요.
달달한 맛이 겨울 우울함을 싹 날려줘요.
가볍게 겨울 디저트 즐기기 좋아요~
성수에 대림창고라는 곳이구
갤러리 카페라서..
날이 쌀쌀한 겨울에
실내 데이트로도 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