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40대 남자 경기도살아요
전 만두를 워낙 좋아해서 만두 맛집 많이 가봤는데맛집발견했어요. 특히 추울땐 만두전골ㅋㅋ 뜨끈하게 먹으니 너무 좋아요. 야채와 고기 만두까지 아주 푸짐해서 너무 배불러요.
0
0
댓글23
40대 남자 경기도살아요
전 만두를 워낙 좋아해서 만두 맛집 많이 가봤는데맛집발견했어요. 특히 추울땐 만두전골ㅋㅋ 뜨끈하게 먹으니 너무 좋아요. 야채와 고기 만두까지 아주 푸짐해서 너무 배불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