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요즘처럼 추운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지요
설가옥 설렁탕은 가마솥에서 직접 육수를 끓여 더 진국인거같아요
겨울에 먹기에 너무 딱인거같아요
보양식이라 건강까지 챙길수 잇네요
추워지면서 요즘들어 더 자주 가게되는거같아요
0
0
댓글26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요즘처럼 추운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지요
설가옥 설렁탕은 가마솥에서 직접 육수를 끓여 더 진국인거같아요
겨울에 먹기에 너무 딱인거같아요
보양식이라 건강까지 챙길수 잇네요
추워지면서 요즘들어 더 자주 가게되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