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설가옥 팔당본점 따뜻한국물이 생각나네요

설가옥 팔당본점 따뜻한국물이 생각나네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요즘처럼 추운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지요

설가옥 설렁탕은 가마솥에서 직접 육수를 끓여 더 진국인거같아요

겨울에 먹기에 너무 딱인거같아요

보양식이라 건강까지 챙길수 잇네요

추워지면서 요즘들어 더 자주 가게되는거같아요 

 

0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팔당 갈 일 있을 때 꼭 들를게
    따뜻한 국물 한 그릇 먹고 싶다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따뜻한 한끼로 하루가 든든해지는 느낌이에요
    맛있는 시간 보내서 기분도 오늘 좋아져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설렁탕 너무 맛있죠 김치랑 올려먹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자연스러운 맛의 흐름이 훌륭해 보여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풍미가 가득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가마솥에서 끓이는군요
    육수 보양식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설렁탕 맛있겠어요
    밥 말아서 먹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따뜻한 국물들 너무 좋아요
    설가옥 본점 가보고싶네여
  • 겸손한데이지
      음식이 참 정갈해요. 
    좋은 음식 많이 드세요. 
  • 망고
    가마솥에서 육수를 끓이니까 더 구수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위에 아롱사태도 푸딤하네요
    뭐니뭐니해도 가마솥에 끓인게 최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기 가득이네요
    푸짐하네요
  • art.m
    따뜻한 음식 생각날 때 찾게 되는 음식이네요. 설렁탕 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마솥에서 팔팔 끓인 설렁탕이라 너무 진하고 맛잇겟는데요~~
    겨울에 딱 한그릇 밥이랑 먹으면 몸보신 제대로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설가옥 국밥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고기도실하게 많이 들엇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설렁탕 맛있죠 뜨끈한 국물 먹고 싶네요 
  • 용감한포도D126042
    크리스마스 리스 너무 이뻐요
    잘 만드셨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숲밧줄체험하셨군요 크리스마스리스도 만들고 잼났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한 국물에 고기도 맛있어보이네요.
    한그릇이면 한끼 든든하곘어요
  • 해리포터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땐 이런 식당들을 찾게 되네요 ㅎㄹ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팔당본점 국물이 맛있다니 궁금해집니다. 겨울철에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