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용답동 로데오거리에 원할머니 보쌈이 있는데요
점심 정식이 아주 맛있습니다
예전 가격 생각하면 물론 많이 오르긴 했지만 맛이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다 맛있었어요
솥밥도 맛있고 보쌈도 맛이 좋고 특히 된장찌개가 아주 맛있더라구요
솥밭에 따뜻한 물을 부어서 숭늉까지 아주 배부르고 뜨뜻하게 먹고 왔네요
예전 가격에 이 퀄리티는 진짜 황송했을텐데 이제 가격이 전체적으로 다 올라서 그 점은 좀 아쉽네요
보쌈 정식 14,000원이었지만 밥과 반찬이 다 맛있어 흠 잡을건 없었습니다
0
0
댓글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