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되면 생각나는 게 바로 들깨수제비예요
강북구에 엘림수제비라는 곳! ㅎㅎ
고소하고 뜨끈해서 한 그릇 먹으면 속이 편안해져요
수제비 쫄깃해서 씹는 재미도 있어요
쌀쌀한 점심에 꼭 어울리는 맛이에요~
들깨는 꼬소해서 겨울에..
정말 제철인 것 같아유..
0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되면 생각나는 게 바로 들깨수제비예요
강북구에 엘림수제비라는 곳! ㅎㅎ
고소하고 뜨끈해서 한 그릇 먹으면 속이 편안해져요
수제비 쫄깃해서 씹는 재미도 있어요
쌀쌀한 점심에 꼭 어울리는 맛이에요~
들깨는 꼬소해서 겨울에..
정말 제철인 것 같아유..